2018 BitterSweet Korea Group 송년의 밤 가족행사

안녕하세요! BitterSweet Korea Editor H입니다!

쌀쌀한 겨울바람에 마음까지 썰렁해지는 것만 같은 나날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설레면서도 아쉬운 연말, 올 한 해를 잘 마무리하고
내년에도 열심히 하자는 의미를 담아 오늘은 2018 BitterSweet Korea Group 송년의 밤 가족행사에서 있었던 즐거운 시간들을 보여드리고자 합니다!

(주)비터스윗코리아 그룹은 상생의 경영을 모토로 재무 건정성, 직원 복지 확대, 지속적인 투자가 이루어지는 안정적인 기업문화를 만들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습니다.
때문에 비스코 송년의 밤 가족행사는 2011년 회사 창립 이래로 꾸준히 이어져 왔는데요.
지난 한 해를 돌아보며 좋았던 추억, 아쉬웠던 점들을 돌아보고, 새해의 의지를 다지는 시간이 가졌습니다.
특히 올해는 퐁퐁플라워가 새 식구가 되어 그 의미가 깊었습니다.

▲ 글자만으로도 설레는 그랜드워커힐호텔

 
 
 
 
 
 

▲ 모두들 부끄러워하면서도 멋지게 포즈를 잡아주었습니다.

겨울인 만큼 (주)비터스윗코리아 그룹의 전 직원들이 RED를 드레스코드로 잡고 자리에 참석했습니다!
대표님께서는 산타클로스를 연상시키는 정장을 입으셨습니다. 다른 분들도 평소보다 더 멋을 낸 것이 눈에 띕니다.

▲ 직원들을 위한 대표님의 깜짝 선물! 무엇이 들어있을까요?

 

▲ 행사가 편안하고 즐거운 분위기에서 진행될 수 있도록 자리 배치에도 신경을 썼습니다.

역시 워크숍의 꽃은 대화인 것 같습니다.
단순한 회사 동료가 아닌 친구로서, 가족으로서 즐겁게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 보기 좋지 않나요?

 

▲ 이번 행사는 그랜드워커힐호텔의 아트홀에서 진행됐습니다.

 
 

▲ 다시 봐도 너무나 먹음직스러운 저녁식사

 
 
 
 

금강산도 식후경! 본격적인 워크숍에 임하기 전에 디너타임을 가졌습니다. 대표님의 직원들을 향한 애정을 듬뿍~ 담은 요리들로 눈과 입이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 대표님과 함께 한 잔~!

자 이제 식사도 했으니 본격적으로 송년의 밤을 즐겨볼까요?
이번 송년의 밤에는 엄청난 공연이 준비되어있다고 하는데요. 함께 보실까요?

 
 
 

▲ 갈고닦은 장기자랑을 선보이는 직원들

GX 강사님부터 각 지점의 점장님들까지! 지금까지의 이미지는 잊어라! 아주 파격적인 공연들이 이어졌습니다.

즐거운 공연이 끝나고 대표님의 말씀이 있었습니다.

 

▲ 오늘 위해서 많은 준비를 하신 대표님

이번 프레젠테이션에서는 현재까지의 비스코가 어떻게, 얼마나 성장했는지를 되짚어보고, 앞으로의 비스코가 더욱 성장하기 위해서 어떻게 해야 하는지 이야기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최선의 서비스를, 최고의 경험을 제공하는 것, (주)비터스윗코리아 그룹의 제1목표입니다. 목표를 이루기 위해 식지 않는 열정을 가지고 임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겠습니다. 이번 드레스코드의 의미 또한, 단순히 겨울이기 때문이 아니라 (주)비터스윗코리아 그룹의 열정을 상징한 RED가 아닐까 싶습니다.

 
 
 
 

▲ 우수지점상을 받은 퐁퐁플라워 본부장님의 한말씀~!

올해부터 함께한 퐁퐁플라워가 짧은 기간이었음에도 불구하고 높은 성장을 보여줘서 우수지점상을 받게 되었습니다.

모두들 즐거우셨나요?
비스코는 고객님의 사랑덕분에 따뜻한 한 해를 보낼 수 있었습니다.
이 마음이 고객님들께도 닿길 바라며..
이만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